2023년 4월부터 당사에서 모든 수냉 부품을 구매한 고객에 한해 유상 빌드 서비스를 시행합니다.
토리시스템즈 빌드 서비스는 고객 만족을 위해 당사만의 노하우와 경험을 바탕으로 이루어진 높은 빌드 퀄리티를 확인하실 수 있으며,
기본적으로 클리닝 서비스를 제공하여 라디에이터에 따른 냉각수 오염을 사전에 방지하여 보다 깨끗하고 깔끔한 수냉 시스템을 경험하실 수 있습니다.
1. 커스텀 수냉 빌드 서비스 공임 안내
* PVC/EPDM 튜브 빌드 + 클리닝 서비스 (냉각수 1회 최대2리터 무상교환 포함) 30만원
(고객 시스템, 당사 마켓팅 이용 동의 시 5만원 할인), 재빌드 의뢰 시 분리 비용 별도, 딥러닝 서버 제작 시 유지 보수 비용 별도
* 동관 빌드(밴딩 불가) + 클리닝 서비스 (냉각수 1회 최대2리터 무상교환 포함) 35만원
(고객 시스템, 당사 마켓팅 이용 동의 시 5만원 할인), 재빌드 의뢰 시 분리 비용 별도, 딥러닝 서버 제작 불가
* PETG/아크릴 밴딩 + 클리닝 서비스 (냉각수 1회 최대2리터 무상교환 포함) 45만원
(고객 시스템, 당사 마켓팅 이용 동의 시 5만원 할인), 재빌드 의뢰 시 분리 비용 별도, 딥러닝 서버 제작 불가
* 당사 커스텀 빌드 서비스는 수냉 빌드에만 한정되며 난이도가 높은 배선 정리 및 OS설치, 오버클럭 셋팅 서비스는 제공되지 않습니다.
* 보증 서비스에 따라 중고 부품을 통한 빌드 서비스는 제공되지 않습니다.
(빌드에 필요한 부품을 당사에서 구매하신 경우, 당사에서 유통한 일부 중고 워터블럭만 허용됩니다.)
* 보증 서비스에 따라 당사에서 취급되지 않는 브랜드 부품을 통한 빌드 서비스는 제공되지 않습니다.
2. 커스텀 수냉 빌드 보증 안내
* 당사에서 빌드된 커스텀 수냉 시스템 보증 기간은 납품 후 1년입니다.
* 납품 후 2개월 동안 누수가 없는 경우 당사 빌드 서비스에 과실이 없는 것으로 인정합니다.
* 납품 후 2개월 이내에 당사 과실로 누수로 인한 하드웨어 손상 시 하드웨어 유통사에서 A/S처리가 불가한 경우,
당사에서 동일한 현품으로 보상 처리합니다.
* 보증 서비스는 당사 내방을 통한 처리만 가능하며 출장 서비스는 제공되지 않습니다.
* 커스텀 수냉 빌드에 사용된 부품에 대한 A/S는 EKWB 2년, 타 브랜드 1년이며 제조사 보증 규정을 준수합니다.
* 당사 커스텀 빌드 보증 기간 내에 수냉 부품 소재 손상, 펌프 및 LED 불량이 발생하는 경우,
수로 분리 & 부품 수리 및 교환 & 수로 역조립은 무상 처리됩니다. (수로 레이아웃 변경 불가)
* 당사 커스텀 빌드 보증 기간 만료 후 수냉 부품 보증 기간내에 수냉 부품 소재 손상, 펌프 및 LED 불량이 발생하는 경우,
EKWB 제품에 한해 부품 무상 수리 및 교환(타 브랜드는 유상처리) & 수로 분리 및 수로 역조립은 기본 공임에서 일부 산정되어 유상 처리됩니다.
* 당사 커스텀 빌드 보증 기간내에 고객 하드웨어 불량으로 A/S처리를 위해 하드웨어 탈거가 필요한 경우,
수로 분리 & 수로 역조립은 무상 처리됩니다. (최대 3회, 수로 레이아웃 변경 불가)
.
3. 아래 사항은 보증 기간 내에도 공임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 하드웨어 불량으로 하드웨어가 변경되어 수로가 불가피하게 변경되는 경우, 재빌드 비용은 기본 공임에서 일부 산정되어 유상 처리됩니다.
* 고객이 임의데로 수로를 개조하여 누수가 발생한 경우, 재빌드 비용은 기본 공임으로 유상 처리됩니다.
* 천재지변 및 운반과정에서 수로가 파손된 경우, 재빌드 비용은 기본 공임으로 유상 처리됩니다.
4. 아래 사항은 당사 커스텀 수냉 빌드 불량으로 규정하지 않습니다.
* 수냉 시스템은 최초 사용 시 수로 내부에 기포가 보일 수 있습니다.
* 수냉 시스템은 최초 사용 시 수로 내부에 있는 기포로 인해 펌프 소음(마찰음 포함)이 발생할 수 있으며, 기포 제거 시 안정화됩니다.
* 수냉 시스템은 최초 사용 시 수로 내부의 기포 해소가 진행됨에 따라 물통의 냉각수 수위가 낮아지므로 냉각수 보충이 필요합니다.
(기포 완전 제거 시 냉각수 수위 변동 없음)
5. 커스텀 수냉 시스템 납기 안내
* 커스텀 수냉 빌드에 필요한 모든 부품이 준비되고 고객 시스템이 당사에 입고된 후 하드웨어 검사를 통과한 시점부터 업무일 기준 최대 10일 이내까지
(입고된 하드웨어 불량이 당사에서 확인되는 경우 A/S 대행처리가 불가합니다.)
* 빌드 후 시스템 검사 과정에서 문제가 확인된 경우 3~4일 납품이 연기될 수 있습니다.
* 빌드된 시스템 출고는 당사 내방 수령이 원칙이며 택배 출고는 불가합니다.
* 고객 요청에 따라 퀵서비스 및 용차 출고는 가능하나 운송 중 시스템 파손 시 당사에서 책임지지 않습니다. (운임 고객 부담)
6. 하드웨어 입고 안내
1. 사용중인 하드웨어 이상 유무를 확인 후 입고하십시오.
2. 택배를 통한 하드웨어 입고 시 운송중 파손이 없도록 반드시 안전포장하여 입고하십시오.
7. 커스텀 수냉 빌드 절차 안내
1. 채팅 상담 및 유선 상담 후 의뢰
2. 고객 시스템 빌드 전 공냉 환경에서 하드웨어 이상 유무 확인
3. 1차 결제 (라디에이터,펌프가 장착된 수로판 혹은 콤보형 물통,워터블럭류) 진행 후 클리닝 작업
4. 당사 레이아웃 구성 후 고객 확인
5. 빌드
6. 빌드 완료 후 압력을 통한 누수 점검 후 냉각수 주입
7. CPU 및 GPU 장착 상태 확인을 위한 과부하 실시
8. 2차 결제 (빌드에 사용된 피팅, 냉각수, 기타 액세서리, 공임)진행 후 납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