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간혹 맞교환 정책에 대해 착오가 계신 고객님들이 계셔서 안내 드립니다.
맞교환은 일부 조건에만 성립되므로 아래 사항에 따라 확인 후 이용 부탁드립니다.
소비자가 AMD용 CPU 블럭이 필요한데 실수로 인텔용 CPU 블럭을 잘못 주문하여 배송 받은 경우,
상품이 달라도 동일 가격에서만 맞교환 처리가 성립되며, 왕복 배송비는 소비자가 부담해야 합니다.
아래 상황은 맞교환 처리가 불가하므로, 반품 후 환불 처리를 받으셔야 합니다..
1. 미사용 제품이라도 제품 개봉이 된 경우에는 맞교환/반품처리가 불가합니다.
2. 미개봉 상품이지만 맞교환 하고자 하는 상품의 가격이 다르면 맞교환 처리가 불가능합니다.
3. 맞교환 서비스는 A/S처리 목적이 아니므로 고객센터를 통해 상담 받으신 후 처리 받으시기 바랍니다.
당사 반품 규정은 주문일로부터 7일 이내(업무일 기준) 미개봉 원칙으로 가능합니다.
반품에 의한 상품 수거 후 확인 과정에서 반품 규정에 어긋나는 경우, 사전 통보없이 착불 택배로 반송 조치될 수 있습니다.
반품 규정에 대해 추가로 궁금하신 부분은 고객센터 070-8263-0104 (09:30~17:00 월~금, 토,일.공휴일 휴무)를 통해 상담 받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