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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지사항

토리시스템즈 보증 약관 안내

분류

[공지]

작성자

등록일

2018-03-20 10:39:42

조회수

3,216

01. 목적

본 약관은 토리시스템즈에서 제공하는 보증서비스의 이용조건 및 제품 사용 중의 문제로 인한 책임사항과 기타 필요한 사항을 목적으로 합니다.

 

02. 약관의 효력과 변경

(1) 토리시스템즈는 소비자가, 본 약관 내용에 동의하는 것을 조건으로 소비자에게 보증서비스를 제공할 것이며, 소비자가 본 약관에 동의하는 경우 토리시스템즈의 보증서비스 행위 및 소비자의 서비스 사용 행위에는 본 약관이 우선적으로 적용될 것입니다.

(2) 토리시스템즈는 본 약관을 사전 동의 없이 변경할 수 있으며, 변경된 약관이 토리시스템즈 사이트 내에 공지함으로써 직접 확인 하도록 합니다. 약관은 공지와 동시에 그 효력이 발생합니다.

 

03. 제품보증기간 및 적용기준

(1) 제품보증기간은 구입일로부터 A/S를 기산하며, 제조자 및 판매자가 제시한 서비스 기간 안에 정상적인 사용 및 상태에서 자연적으로 발생한 품질, 성능, 기능상의 하자에 대해 무상서비스를 하기로 약속한 기간을 말합니다.

(2) 제품의 고의, 임의적인 분해, 용도 변경 및 파손을 시키거나 천재지변으로 인한 제품 하자의 경우 A/S 및 보상의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3) 제품의 보증기간은 구입일자를 기준으로 적용하며 구입일자의 확인은 구입 당시 영수증 및 주문내역서 혹은 당사 전산을 통하여 확인 합니다.

(4) 중고 구입한 제품에 대해 보증서비스를 요청하는 경우, 당사 유통내역이 반드시 확인되어야 합니다.

(5) 구입 당시 영수증 및 구매내역의 확인이 불가능한 경우 제품의 보증기간은 제품 수입날짜 확인이 가능한 수입라벨 기준으로 적용됩니다.

(6) 각 공급사 제품에 따라 보증기간은 상이할 수 있습니다. (Swiftech 올인원 쿨러 3년, EKWB 전제품 2년 보증, 기타 브랜드 1년 보증)

(7) 제조사 사정에 따라 재고 수급여부가 달라질 수 있으며, 대기기간이 길어질 수 있습니다.

(8) 각 공급사 A/S 규정에 따라 서비스가 제공 됩니다.


(9) 당사 A/S 요청에 따른 보증 정책은 기본 부품교환 및 제품수리 정책입니다.

단, 초기구매기간(구매일로부터 30일간) 발생된 불량에 대해서는 제조사 규정을 따릅니다.


■ 배송 중 손상, 파손 및 분실 등 배송사고에 대한 부분은 택배회사와 상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일체형 쿨러 및 안전포장이 필요한 제품을 택배 입고시 반드시 안정포장을 통하여 입고하십시오, 포장 미숙으로 손상된 제품은 A/S 처리가 불가합니다.

■ 영수증은 당사 주문내역서,현금영수증, 세금계산서, 카드명세표만이 가능하며 간이영수증, 거래명세표, 견적서 등은 포함되지 않습니다.

 

04. 보증서비스 처리불가 기준, 보증서비스 처리 불가 기준은 제품 작동 여부 및 제품 보증기간에 관계 없이 아래 내용을 기준으로 합니다.

(1) 토리시스템즈가 정식 유통한 제품이 아닌 경우

(2) 사용자의 부주의 및 과실로 인한 고장 또는 제품 손상 및 파손된 경우

(3) 천재지변에 의한 이상증상발생, 제품 손상 및 파손된 경우

(4) 제품 및 부속품, 구성품을 분실한 경우.

(5) 품질 보증기간이 종료 되었거나 확인이 불가한 경우.

(6) 라디에이터의 경우, 루버핀의 임의적인 도색 및 소비자 과실로 코어핀을 손상한 경우. 구리소재의 특성상 루버핀이 찌그러지는 경우. 루버핀 내부 도장상태.

(7) 제조사 A/S 기준에 따라 불가한 경우

(8) 보증기간을 확인 할 수 있는 구매영수증, 당사의 주문내역이 확인이 불가한 경우

(9) 재판매 목적의 제품 교환 요청건, 중고 제품 구매 후 스크래치, 사용감 및 파손 등의 사유로 인한 서비스 요청건

 

05. 환불에 관한 규정

(1) 구매자의 변심이나 잘못 구매하신 경우 7일이내 환불이 가능합니다. 단, 제품 개봉 등 재판매가 불가능하다고 판단될시 환불은 불가합니다.

(2) 제품의 고장이 난 경우 제품보증기간 동안 무상서비스로 진행되며 환불은 불가합니다.

(3) 라디에이터 및 올인원 수냉식 쿨러등 케이스 장착불가 문제로 인한 경우 환불은 불가합니다.

단, 미개봉, 미장착 제품에 한하여 구매일로 부터 7일이내 환불이 가능합니다.

(4) 소비자 착오로 인한 워터블럭 호환 불가의 경우 환불은 불가합니다.

(5) 제품을 다른 용도로 임의 개조,사용했을 경우 환불은 불가합니다.

(6) 제품 부속물(포장케이스/부속품/메뉴얼 등)이 구매 당시와 동일하게 있어야 합니다. 구성물이 분실 및 훼손시(상품가치가 없을 경우)환불이 불가합니다.

(7) 올인원 쿨러의 튜브 및 냉각수 교환등 개조서비스를 요청하신 경우, 단순변심, 호환불가등 환불이 불가합니다.


■ 환불 진행시 구매 당시의 영수증 및 당사 주문내역서가 반드시 포함되어 있어야 합니다.

 

06. 보증서비스 신청 및 택배 이용방법 A/S 신청은 방문 또는 택배를 통해 제공되며 출장서비스는 지원하지 않습니다. 

 모든 서비스 진행시 제품 선 출고는 진행되지 않으며, A/S 를 요청한 제품이 입고 된 후 점검을 통해 수리가 가능한 부분은 수리 처리되며, 수리가 불가능한 경우 새 제품 교환 등의 처리가 가능합니다.

(1) 토리시스템즈 A/S 게시판을 이용하여 최초 구매 영수증 혹은 당사 주문번호, 불량 확인이 가능한 사진 및 영상 파일을 첨부하여 올려주시길 바랍니다.

(2) A/S 게시판에 A/S를 접수하실때는 반드시 양식에 맞게 작성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3) 택배를 이용, 제품을 입고할때와 출고할때는 양측 선불 원칙으로 합니다. 단, 초기불량(구매일로부터 1달까지)시 왕복 비용을 당사에서 부담합니다.

(4) 당사 지정 택배가 아닌 다른 택배 및 퀵서비스를 이용하실 경우 운송 비용은 고객님께서 전액 부담하여야 하며, 다른 택배 및 퀵서비스로 착불 입고된 경우 출고시 운송 비용은 고객님께서 부담하시어야 합니다.

(5) 택배를 이용한 A/S를 요청하시는 경우 성함, 연락처, 주소, 제품에 대한 증상과 시스템 사양을 반드시 적어서 보내셔야 하며, 이 중 1개라도 누락이 되는 경우 A/S가 지연되거나 제품이 발송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 

 또한 주소지 불명이나 수령이 되지 않아 반송되는 경우 재발송시 택배비용은 고객님께서 부담하셔야 합니다.

(6) 자사 제품이 아닌 경우 반송되는 택배비용은 고객님께서 부담하셔야 합니다.

(7) 고객센터에서 제품을 점검한 결과 이상이 없다고 판단되는 경우 택배비용은 고객님께서 부담하셔야 합니다.

(8) 택배발송 시 포장에 주의를 하셔야 하며 배송 중에 일어난 파손에 대해서는 당사에서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9) 택배 입고시 포장 미숙으로 발생된 파손 상품은 A/S 처리가 불가능할 수 있습니다.

(10) 본 규정은 국내에서만 유효하며 해외에서 제품을 보내는 경우, 기간에 상관없이 배송비용은 전액 고객님 부담입니다.

(11) 서비스 신청시 구매 초기 제공된 구성품을 반드시 함께 보내주셔야 합니다.


 07. 방문 보증서비스는 15:00까지 접수하신건에 당하여 당일 진행될수 있으며, 일체형 쿨러의 경우 기포제거 및 누수확인으로 2~3일 소요될수 있습니다.

   택배를 이용하실 경우 발송일자로부터 3일에서 최대 10일(공식적인 휴일포함)까지 소요될 수 있습니다.

■ 업무일 : 평일 10:00 ~ 16:00

■ 휴무일 : 토요일, 일요일 및 국가 공휴일 등

 

08. 애프터서비스외 처리규정

(1) 기능적인 이상증상이 아닌 서비스 불가 사유에 포함되거나 그에 상응하는 불가 사유의 경우 제품보증기간이라 하여도 서비스 진행이 불가하며, 구매 영수증 등 과 같이 구매일자의 확인 및 제공이 어려운 경우 제품보증기간은 제품 제조년월 등을 기준으로 적용됩니다. (중고 제품 또한 동일하게 적용)

 

■ 서비스 불가 사유 : “ 04. 애프터서비스 처리 불가 기준 “ 에 포함되는 사례, 재판매 목적의 제품 교환 요청건, 중고 제품 구매 후 스크래치, 사용감 및 파손 등의 사유로 인한 서비스 요청건 등

(2) 중고 제품의 판매, 구매 시 또는 그 이후 발생할 수 있는 피해는 당사에서 책임 지지 않습니다.

(3) 제품의 이상이 있을 경우 차액을 지불하시고 상위제품으로 교환하는 서비스는 진행하고 있지 않습니다.

(4) 모든 제품은 제조사에서 성능향상 및 문제해결 등의 이유로 사전 예고 없이 설계 및 구조가 변경 될 수 있습니다.

(5) 제품 사용 중 발생되는 자사 제품 이외의 손실(물리적 손상 및 데이터 손실 등)은 당사에서 책임지지 않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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