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 개조한 펌프 문제가 발생하여 서비스 요청을 하는 사례가 있어 안내드립니다.
1. PCB가 내장된 펌프커버를 OPEN 하는 경우.
워랜티 스티커를 활용하여 펌프 커버 사이에 스티커를 부착할 예정입니다.
해당 스티커를 훼손하는 경우 펌프커버를 오픈한것으로 간주, 보증서비스가 제한될 예정입니다.
이미 유통된 펌프는 워랜티 스티커가 없기 때문에 보증서비스는 유효합니다.
2. 펌프 케이블을 변경하는 경우.
펌프 케이블 납땜을 통하여 다른색상으로 변경하는 경우 보증서비스는 불가합니다.
단, 슬리빙 및 비츠파워 모드킷 상품장착을 위해 커넥터를 분리하는 경우는 보증서비스가 가능합니다.
펌프가 결합된 EK 물통시리즈/ 펌프와 결합된 하우징 제품은 봉인라벨으로 인해 워랜티 라벨이 붙지 않을예정입니다.
위의 모든 사항은 공급사와 협의된 내용이며, 저희가 단독적으로 진행되는 사항이 아님을 말씀드립니다.
감사합니다.